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출시 "홈뷰티 시장 진출"
by강경래 기자
2021.03.28 11:28:36
제닉과 협업해 셀더마 LED 마스크·스킨케어 출시
|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 |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홈시스가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Re:nature)를 출시하고 홈뷰티 분야에 뛰어든다고 2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측은 “홈뷰티 사업을 위해 뷰티 전문업체 제닉(GENIC)과 협력하기로 했다”며 “제닉과 협력해 첫 리네이처 제품인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와 함께 스킨케어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리네이처는 ‘피부를 근본으로 되돌린다’는 의미로 그동안 쿠쿠가 청정 생활가전 개발을 통해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했다. 앞으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홈뷰티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부과와 관리실을 방문하는 대신 가정에서 미용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쿠쿠홈시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와 함께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샴푸, 두피 토닉을 출시했다.
리네이처 위드 셀더마 LED 마스크는 총 1004개 LED 광원으로 두피부터 얼굴 전체를 관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블루 △그린 △옐로우 △레드 △근적외선(IR) 등 7개 파장 빛을 선택할 수 있다. 6개 케어 모드로 얼굴 전체 케어부터 고민 부위 맞춤 케어까지 가능하다.
또한 미세 전류로 혈액 순환과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재생을 활성화하고, 마스크팩이나 에센스 등 피부 개선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히 스며들게 해주는 갈바닉 기능으로 각종 화장품 흡수를 돕고 보습 효과를 높였다. 피부뿐 아니라 두피까지 관리하는 ‘올인원 토털 케어’도 가능하다.
쿠쿠홈시스는 LED 마스크 효과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용 케어 제품도 출시했다. LED 마스크와 ‘셀더마 위드 리네이처 라이트 시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윤기와 톤, 치밀도, 모공, 수분함량, 꺼진 피부 볼륨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샴푸’와 ‘라이트 시너지 스칼프 토닉’은 LED 마스크 두피 집중 모드에 적합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이면서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 관련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확장한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를 출시했다”며 “제닉과 협력한 LED 마스크를 시작으로 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