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핑크퐁 물놀이 가방 판촉행사

by최은영 기자
2018.06.30 14:11:21

7월1일부터 쿼터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증정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배스킨라빈스와 핑크퐁이 만났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물놀이철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상어가족 드라이백’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1만3500원) 이상 크기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이 가방을 3900원에 제공한다.



상어가족 드라이백은 최근 영유아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어가족’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제품이다. 스크린 터치가 가능한 투명 포켓을 장착해 계곡, 바닷가 등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휴대폰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두 개의 스트랩(끈)이 달려 있어 여행 가방이나 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생활 방수 성능도 갖췄다. 이 가방은 옐로우, 핑크, 블루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이 프로모션은 판촉물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드라이백 가격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없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할인을 중복으로 받아 구매한 경우에도 적용되지 않는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인기 절정의 캐릭터 핑크퐁 상어가족이 담긴 드라이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시원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상어가족 드라이백으로 즐겁고 신나는 바캉스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