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더 값진 국민연금 페스타' 이벤트

by유은실 기자
2023.12.15 08:50:29

내년 국민연금 첫 수급 고객 1만명 대상 이벤트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하나은행은 내년 3월 29일까지 국민연금 신규 수급 고객을 대상으로 ‘더 값진 국민연금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이번 이벤트는 2024년부터 국민연금을 수령하는 1961년 1월에서 3월 출생 고객이 참여 대상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국민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것을 약속한 고객 1만명에게 베이커리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후 첫 회 국민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수령한 1만명에게는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가로 하나은행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의 금리우대 쿠폰( 연 0.5%, 세전)도 제공한다.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은 하나은행으로 공적연금 등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적립식 금융 상품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돌아오는 2024년에 첫 번째 국민연금을 수령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나은행은 소중한 연금자산을 맡겨주시는 손님 여러분을 위해 우대금리 쿠폰 등 실질적인 금융 혜택 제공에도 지속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공공마이데이터를 연계한 ‘연금진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나원큐’를 통해 국민연금 등 공적연금 가입 현황과 개인연금, 퇴직연금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더 값진 국민연금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이벤트 참여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