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 가든 할인 하나쯤 있을걸" 클룩 10주년 선물 보따리 푼다

by이민하 기자
2024.10.07 08:49:19

클룩, 창립 10주년 기념 ''전 세계 할인 파티''
11월 13일까지 일본 등 7곳 선착순 반값 할인
몰디브 고래상어 수영 등 이색 투어 무료 체험

(사진=클룩)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할인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3일까지 인기 여행지 반값 할인, 깜짝 특가, 행운의 룰렛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로컬 투어와 이색 현지 투어 체험 ‘돈 주고도 못 사는 경험하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인기 여행지 7개 국가의 주요 여행 상품을 50% 선착순 할인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일본 교통패스 △대만·미국·프랑스 투어 상품 △홍·베트남 어트랙션 △태국 스파·마사지 상품 등 할인쿠폰 7종을 내려받을 수 있다.

부담 없는 여행을 위한 여행 필수품 10%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투어 △동북아(일본·대만·홍콩·마카오) 교통 상품 △유럽(프랑스·스위스·이탈리·스페인·영국) 교통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리 디즈니랜드’ 10% 할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 입장권 구매 시 두 번째 날 무료, ‘LA 디즈니랜드’ 5만 5천 원 할인 등 글로벌 인기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에는 전 세계 인기 여행 상품 깜짝 특가를 공개한다. 매일 오후 2시에 오픈하는 행운의 룰렛을 통해 △호텔 6만 원 할인 △렌터카 8% 할인 △티켓·입장권 5%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1일까지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원하는 지역 ‘클룩 트래블 이심’을 최대 5GB까지 무료로 제공해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클룩은 10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돈 주고도 못 사는 경험하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클룩 고객은 △월드 챔피언과 함께하는 융프라우요흐 스노보드 체험 △두바이 사막 유리 돔 스타게이징·숙박 체험 △몰디브 야간 프라이빗 고래상어 수영 등 10가지 전 세계 이색 현지 투어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클룩 홈페이지나 앱에서 원하는 투어를 선택하고 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이유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무료 현지 투어 ‘찐 로컬 스팟 무료 여행’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베이 워킹투어, 방콕 나이트 바이크 투어, 치앙마이 쿠킹클래스 등 현지 전문가와 함께 각 여행지 문화유산을 깊이 있게 경험하는 상품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