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농심과 손잡고 여름 맞이 기획세트 3종 출시

by한전진 기자
2024.06.18 08:48:56

고품질 육류와 구성한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 한정 판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대상(001680)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농심(004370)과 함께 여름 맞이 특별 기획세트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농심과 손잡고 여름 맞이 기획세트 3종 출시 (사진=대상)
미트프로젝트는 농심의 계절면 제품인 ‘배홍동 비빔면’,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과 프리미엄 소고기를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를 16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느그 서장 배홍동 살치?!’ ‘차돌시 배홍동’ ‘채끝 굽고 더 블랙으로 가!’ 등 총 3종이다. 소고기 부위명과 농심의 제품 이름을 영화 대사와 조합해 재치 있게 구성했다.



이번 미트프로젝트와 농심의 특별 기획세트 3종은 현재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소비자들이 미트프로젝트의 고품질 육류와 농심의 인기 제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