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건어물 매출 46%↑" 티몬, 설맞이 '대한민국 수산대전'
by백주아 기자
2023.01.06 09:17:24
해양수산부와 설맞이 겨울 제철 수산물 할인 판매
겨울 제철 수산물·건어물, 설 명절 수산물 세트 특가 할인
20% 할인 쿠폰 지급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지원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티몬이 오는 23일까지 해양수산부 주최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에 동참해 다양한 제철 수산물·건어물을 특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로 티몬에선 최근 한 주간(지난해 12월 29일부터 지난 4일까지) 수산물·건어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다.
이에 티몬은 해양수산부가 소비자 체감 물가 안정 취지로 개최한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에 참여해 고객들의 구정 명절 준비를 돕는다. 설 차례, 선물용 수산물을 특가로 선보일 뿐 아니라 전용 20% 할인 쿠폰을 지급해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주요 상품으로 티몬이 산지 직배송하는 자체 신선식품 브랜드 ‘티프레쉬’ 벌교 꼬막을 단독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겨울 제철 해산물인 전복, 굴은 물론 고등어, 오징어 등도 특가다. 설 명절을 위한 굴비, 멸치 선물 세트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은 앞으로도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은 물론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 경감을 위해 다양한 상생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관태 티몬 라이프&푸드사업본부장은 “지난해보다 열흘 앞당겨진 설 명절로 성수품 준비에 나선 고객이 많아진 가운데 가격 부담을 줄인 특별 수산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할인 혜택을 누리어 부담 없이 즐거운 설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