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대비" 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 한정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6.23 08:57:32
프리미엄 아웃도어 노스피크 캠핑 우산 8900원에
오는 24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포함 사전예약 시작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 peak)’와 협업해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 ▲파리바게뜨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 (사진=SPC그룹) |
|
이번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은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2탄으로 기능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노스피크 우산은 일반우산에 비해 내수압이 높아 비가 많이 오는 상황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며 자외선(UV)코팅이 들어간 고성능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도 가능하다. 손잡이 부분에는 손끼임 방지용 안전걸쇠도 적용했다. 제품 디자인은 노스피크의 대표 색상인 소이밀크와 페일카키를 적용했고 고급스러운 목재 손잡이로 마무리했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4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구매 시,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구매 페이지는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7월 4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월 4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서 노스피크와의 협업해 만든 캠핑굿즈 3탄을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캠핑굿즈 ‘쉘프래더세트’가 사전예약 출시 2일 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어 이번 굿즈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어서 노스피크와 함께 출시하는 캠핑굿즈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