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29일, 페미닌&패밀리 케어 플랫폼 '29picks'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2.01.04 09:00:46

소비자 친화적 유통 플랫폼
내부평가단의 검증 마친 제품과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29일(29Days)은 이달 신개념 페미닌 앤 패밀리 케어 쇼핑 플랫폼 ‘29picks’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29Days)
29picks는 29Days의 주력상품인 생리대부터 기타 여성 위생용품 및 가정 위생용품까지 소비자에게 친화적인 시장구조로 선보이기 위함이 큰 목적이다. 소비자의 가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브랜드들로 엄선하여 꾸렸다.

특히 29picks의 색다른 론칭 시스템으로 매달 론칭 되는 브랜드들의 15일간의 타임 딜 동안 상시 입점에 대한 결정을 소비자가 주체가 되어 선택해 소비자의 입장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9picks 상품 카테고리로 여성을 위한 위생용품과 생리관련 상품, 가족을 위한 가정 위생용품과 리빙 및 친환경 상품 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상품군이 꾸려지며, 1월부터 스타트 될 론칭 브랜드는 혈흔 제거제 - 깨끗한 생각(클리지움)을 시작으로 이후 프랑스 고급 에스테틱 브랜드 Oliv‘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거품 없는 가격과 안전한 품질로 대한민국 1호 반값생리대에 자리매김한 29Days는 올바른 생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홍도겸 주식회사29일 대표는 “29picks는 소비자의 니즈를 해결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전체적인 위생용품 시장에서의 소비자에 대한 불합리성 등의 사회적 문제 해결에 한 발짝 더 나아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