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버X라그나로크, 새해 맞이 신규 콜라보 제품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5.02.10 08:02: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팬덤을 위한 브랜드 페스티버는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IP(이하 라그나로크)를 활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페스티버는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게임, 스포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IP 협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과거 라그나로크 IP 게임에 향수를 느끼는 유저부터 신규 유저들까지 고려해, 게임 내 인기 몬스터뿐만 아니라 가장 많이 선택한 직업군의 로고, 미드가르드 대륙의 원화 컨셉 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출시 품목은 케이스 디자인 7종, 맥세이프 카드지갑 7종, 아크릴 팜레스트 5종, 도킹형 보조배터리 5종, 맥세이프 팝톡 1종, 아크릴 쉐이커 1종으로 구성됐다.



페스티버는 라그나로크와의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에서는 가장 많은 금액의 제품을 구매한 길드에게 길드 마크가 새겨진 커스텀 아크릴 키링을, 개인 구매자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유저의 캐릭터가 새겨진 아크릴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2월 13일까지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 시, 소속된 길드명 또는 캐릭터명을 기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라그나로크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획전은 페스티버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국봉환 국내총괄사업부문장은 “이번 협업 제품은 올해 23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IP 게임을 기념할 만한 굿즈로,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