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달도 20일부터 '갓세일'…맥주 6캔 1만2천원

by정병묵 기자
2023.04.18 08:48:2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GS25는 물가 안정과 가성비 있는 소비 활동 증대를 위해 기획 운영 중인 파격 행사 ‘갓세일’이 최고의 성과를 보이며, 고객에게 확실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갓세일’의 행사 실적이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 진행한 행사의 결과를 확인해 보면, 작년 진행된 유사 행사의 최고 월 매출 실적 대비 22% 높은 성과를 보이며, 역대 최고 매출 성과를 보였다. 전년 동기간 대비로는 약 106% 신장, 직전 주 동기 대출과 비교하면 약 164% 성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GS25는 월별 테마에 맞춘 행사 상품 운영과 지속 상승하는 물가로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파격적인 상품 프로모션 구성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로 보고 있다.



4월 갓세일은 ‘물가안정’, ‘중간고사’, ‘나들이’ 3가지 테마로 ‘GS25에서 갓세일과 함께해 봄’의 캐치프레이즈로 이달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

맥주, 면류, 하겐다즈, 생수, 유제품, 화장지, 핫바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37종의 1+1 행사 등 총 102종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칭따오캔500㎖(6번들), 밀러 드래프트캔500ML(6번들)를 1만2000원, 써머스비캔500㎖(4번들)는 1만1000원 초특가로, 오뚜기 진비빔면(4번들), 강원평창수2ℓ 등은 1+1로 기획했다. 나들이가 많은 시즌을 맞아 하겐다즈 미니컵, 바 전 상품을 2개 이상 구입 할 때, 행사 QR코드를 적용하며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한다.

최승훈 GS25 플랫폼마케팅팀 담당자는 “물가 안정과 고객에게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GS25 갓세일이 업계에서 유사한 행사가 만들어질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MD, 영업, 마케팅이 협력을 통해 갓세일을 편의점 대표 행사, 업계를 리딩하는 행사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