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연례행사 'SAP 나우 코리아' 개최

by임유경 기자
2024.06.24 09:00:39

내달 9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
''기업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끌어 내는 혁신 방안'' 주제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SAP코리아는 다음 달 9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SAP 나우 코리아 2024’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 달 9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리는 SAP 나우 코리아 기조 연설자인 스콧 러셀 SAP 최고 매출책임자(CRO).(사진=SAP코리아)
SAP 나우 코리아는 최신 기업 혁신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SAP 코리아의 연례행사다. 올해는 ‘기업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끌어 내는 혁신 방안’이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AI와 혁신 기술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콧 러셀 SAP 최고매출책임자(CRO) 겸 이사회 고객 성공 부문 임원이 ‘여러분의 베스트를 실현하세요(Being the best)’를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이어 댄 벡 SAP 석세스팩터스 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CPO)가 기조연설을 통해 ‘SAP 석세스팩터스를 통한 비즈니스 AI 혁신과 비전’을 설명하며, 마두르 샤르마 SAP 아시아 AI 제품 엔지니어링 총괄, 루돌프 호이스 SAP S/4HANA 클라우드 제품 관리 및 제공 총괄이 함께 SAP의 가치와 솔루션에 대해 공유한다.



SAP 솔루션 도입 사례 발표도 마련됐다. 남효승 삼성물산 상무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위영량 창신 부사장과 김성희 LX세미콘 실장의 패널 토론이 이어지며, 함기호 AWS 대표이사의 발표도 예정돼 있다. 오후 세션에는 △소비재·유통 산업 △제조 산업 △에너지·화학 산업 △SAP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BTP) △공공·금융 산업 등 총 5가지 트랙을 통해 각 산업에서 공감할 수 있는 사례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은영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AI 시대는 기업이 성공을 위해 AI 및 신기술을 활용하여 끊임없이 진보와 혁신을 추구해야 하는 시대”라며 “다양한 산업에서 혁신을 이끌어가는 리더 및 전문가들이 모이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조직의 잠재력을 최대로 실현하고 ‘최고 성과(Best)’를 달성할 수 있는 혁신 기술 정보와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