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bcc 아이유·카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by윤정훈 기자
2021.11.05 09:32:28

각 채널별 소진 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포토카드 2장 담긴 미니북과 화보 공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 카이의 화보를 미니북 형태로 제작한 한정판 굿즈 ‘bcc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bcc는 블랙야크 크라이밍 크루의 약자로 클라이밍 콘셉트의 블랙야크 라인업이다.

(사진=블랙야크)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무신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채널별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된다.

아이유, 카이의 2가지 에디션으로 선뵈는 ‘bcc 포토카드’는 개별로 소지할 수 있는 포토카드 2장을 비롯해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를 입은 두 모델의 화보를 다양하게 담아 미니북 형태로 제작했다.

이벤트 진행에 앞서 블랙야크는 bcc 굿즈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아이유, 카이의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두 모델은 네온 사인으로 채워진 도심 속 골목길을 배경으로 블랙야크의 보온 기술력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다운 자켓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힙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오버사이즈 부스터 푸퍼 다운 자켓을 니삭스와 매치하며 중성미와 여성미를 모두 살린 독보적인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카이는 다운 자켓을 후드 맨투맨, 버킷햇, 어글리 스니커즈 ‘트립’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함께 스트릿룩을 제안하며 압도적인 포스를 발산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아이유와 카이의 멋진 스타일링이 담긴 bcc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굿즈와 화보에서 다운 자켓을 활용해 선보인 두 모델의 힙한 스트릿 패션을 참고하여 올 겨울 부스터 푸퍼 다운과 함께 뜨거운 겨울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