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노리Q, 어린이날 맞이 `숨바꼭질` 이벤트

by이후섭 기자
2022.05.02 08:51:40

추첨 통해 총 100명에 인기 캐릭터 완구 증정
`어린이날 축하 영상` 제작…시청자 사진으로 구성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대교(019680)의 유아 놀이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대교 노리Q`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인기 프로그램과 연계된 `숨바꼭질` 이벤트를 진행하고, 어린이날 축하 영상도 방영한다고 2일 밝혔다.

`숨바꼭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TV를 보면서 재미있게 놀이를 즐기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날에 대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8일까지 `개비의 매직하우스`, `헤이더기`, `콩순이`, `고고다이노` 등 대교 노리Q 인기 프로그램 시청 중 깜짝 등장하는 캐릭터를 찍어 대교 노리Q 홈페이지 또는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어린이에게 인기 캐릭터 완구를 증정한다.



대교 노리Q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축하 영상도 제작해 선보인다. 어린이날을 맞아 경쾌한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를 담은 영상을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했으며, `100명의 놀이 천사` 이벤트를 통해 응모받은 시청자 사진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또 오는 19일부터는 대교 노리Q의 오리지널 놀이 프로그램 `플레이 벤츄라` 시즌 2를 방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개성있는 세 친구가 특별한 단서를 찾아 그들만의 놀이를 완성하는 모습을 그렸다. 시즌1 보다 재미있고 다채로운 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관찰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게 돕고, 방영을 기념해 미술놀이 완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교 노리Q 관계자는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을 맞아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양질의 놀이 프로그램을 제공해 건강한 놀이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