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스크린골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 상품 출시
by윤정훈 기자
2021.09.06 09:15:12
국내 유일 스크린 야구 설비 및 최첨단 스크린 골프 시스템 동시에 갖춰
10월 31일까지 25만원대에 스크린 골프 패키지 판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철 스포츠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상품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시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뷰와 최첨단 기구와 최상의 서비스로 완성한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한 차원 높은 호텔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피트니스 클럽은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스크린 야구 설비를 갖췄으며, 3D 스윙 분석 프로그램 및 고속 카메라 영상 시스템을 완비한 스크린 골프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스크린 야구의 경우 시간대별 한 팀만 이용 가능하며, 시설 이용 직후 소독과 클리닝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가을철 쾌적한 환경에서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스위트 서울 용산’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스크린 골프 2인(18홀) 또는 스크린 야구 2인(최대 1시간)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스크린 골프 패키지 구매 시 가격은 25만원부터, 스크린 야구 패키지 이용 가격은 20만원부터다(부가세 별도). 이번 객실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스크린 골프 및 스크린 야구 시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골프와 야구의 인기에 힘입어 호캉스와 스포츠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뵈게 됐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