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UHD TV로 쥬라기월드 보세요"

by장종원 기자
2015.03.22 11:00:00

초고화질 영화 6편 상영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4월 말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 초고화질 영화 체험관인 ‘SUHD TV 시어터(Theater)’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UHD TV 시어터에서는 개봉 예정작인 ‘쥬라기 월드’의 예고편을 비롯해 ‘라이프 오브 파이’, ‘엑소더스’, ‘상의원’, ‘해적’, ‘역린’ 등 국내외 인기 영화 하이라이트 영상 총 6편을 상영한다.

약 5분 분량으로 제작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SUHD TV를 통해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 그리고 압도적 몰입감을 가진 생생하고 실감나는 영상을 선사한다.



퀴즈를 맞추는 경품을 증정하는 ‘SUHD 이벤트존’ 등도 3가지 체험존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온라인 응모를 통해 ‘SUHD TV 시어터’의 UHD(초고해상도) 영화 풀버전 관람권과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하는 ‘슈퍼 TV 프리미어(SUPER TV Premier) 티켓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suhdtvthea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4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서 SUHD TV 화질이 전하는 영화의
감동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한 ‘SUHD TV Theater’ 이벤트를 진행한다. ‘SUHD TV Theater’ 체험관을 찾은고객들이 SUHD TV를 체험하고 영화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