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페이스북 소통으로 ‘젊은 칠성사이다’ 만든다

by이승현 기자
2013.07.30 09:14:56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칠성사이다’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hilsungCider)은 올해로 탄생 63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에 젊고 경쾌한 이미지를 부여하고, 10~20대 젊은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의 콘셉트는 ‘시원함이 톡톡 터지는 우리들만의 놀이터’로 생활정보, 유머, 연애, 브랜드 관련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9일까지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Ice Breaking Time)’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칠성사이다만의 시원함, 상쾌함, 톡톡 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로 꾸며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을 젊은 소비자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놀이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