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시식차량이 떴다
by강동완 기자
2009.07.28 14: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배달 먹거리 메뉴의 세대교체 바람을 주도하고 있는 수제 탕수육 배달 전문점 ‘)가 전용 시식차량을 이용한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탕수육의 고정관념을 깬 신개념 수제 탕수육을 선보이고 있는 ㈜장인FCN(대표이사 박진성)는 브랜드 런칭 이후, 자사 브랜드의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조리 시설 일체를 갖춘 전용 시식차량을 제작, 본사 직원들이 직접 전국을 누비며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골뱅이, 콩고기 등의 다채로운 원료육과 오리지널 소스, 매콤 소스, 키위 소스, 레몬 소드 등 다양한 소스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 주문하는 방식으로 메뉴의 다양성을 높였다.
특히 ‘탕스탕스’는 기존 배달 먹거리 메뉴에 식상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무료 시식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오픈 매장 뿐 아니라 인근 지역을 순회하며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인FNC 박진성 대표이사는 “깨끗하고 새로운 수제 탕수육 ‘탕스탕스’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시식차량을 이용한 무료 시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수제 탕수육 명가의 깊은 맛과 21가지 다양한 메뉴, 깨끗함, 2천만원대 소자본 창업이라는 경쟁력을 앞세우고 있다.
‘탕스탕스’는 7월과 8월 사업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가맹비(300 만원)와 교육비(150만원)을 감면해주는 런칭 기념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탕스탕스 사업설명회는 별도의 참가비가 없으며 사전 전화 예약은 필수다.
<탕스탕스 8월 사업설명회 안내>
일시 : 8월 13일(목) / 8월 20(목) / 8월 27(목)
시간 : 오후 4시
장소 : 본사 교육장 (지하철5호선 오금역 1번출구)
문의 : 02-423-1566 (http://www.tangstangs.co.kr)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