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와퍼 먹어볼래?”…블리자드, 버거컹과 협업

by김정유 기자
2023.06.05 09:27:5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4’ 출시를 기념해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이번 버거킹과의 협업으로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를 선보인다. ‘Hell로, 버거킹’이라는 캠페인 명에는 ‘디아블로4’가 그려낼 지옥과 불을 연상시키는 지옥 ‘헬’(Hell)의 의미와 안녕이라는 뜻의 ‘헬로’(Hello)를 통해 두 브랜드간 만남을 표현하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겼다.

또 이번 협업을 기념해 버거킹 선릉역점이 ‘디아블로4’ 콘셉트 스토어로 운영된다. 다음달 16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콘셉트 스토어에서는 ‘디아블로4’ 게임 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키아트로 장식된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게임 내 형상변환 아이템 코드가 기입된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또는 ‘헬로 릴리트 와퍼’를 구입하는 경우, 오는 18일까지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및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이어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는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는 추후 공개될 또 하나의 신제품을 구매 시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모두 모으면 ‘섬뜩한 찡그림’ 형상변환 세트가 완성되며, 이 다섯가지 아이템은 오직 각 아이템별 선착순 한정으로 한국과 일본 버거킹에서만 제공된다. ‘디아블로4’는 오는 6일 오전 8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