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도 짚라인 갖춘 상업시설 '디플라이파크' 분양

by이윤정 기자
2023.02.27 09:00:4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도에 들어서는 최대 규모의 짚라인을 갖춘 상업시설 ‘디플라이파크’가 이달 분양을 준비 중이다.

짚라인 상업시설 디플라이파크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장경리 해수욕장 일원에 들어서며, 타워동 지하 2층, 지상 4층 53호실을 비롯해 상가동 지하 1층, 지상 3층 197호실 총 250호실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기공식을 개최한 디플라이파크는 높이 100m, 체험거리 1㎞를 자랑하는 수도권 최대의 시설이다. 더불어 약 90m 상공에서 타워 외벽을 따라 걷는 엣지워크와 전망대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타워동 B1층에는 매표소 및 일반 음식점의 입점이 예정돼 있으며 1층~2층 까지는 패밀리레스토랑이 예정돼 있다. 상가동 B1층에는 키즈카페가 1층~2층까지 수산 및 정육식당이 예정돼 있으며 3층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예정돼 있다.



또 짚라인 타워동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짚라인 복합시설로 조성하고, 2층은 입주자 외 외부 유입을 높이기 위해 야외전망대와 어트랙션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짚라인 상가동은 단지 내 다양한 포켓 광장과 디자인된 조경 공간을 두어 편안한 옥외 휴게공간을 조성하여 이용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십리포해변, 장경리해수욕장과 더불어 대부도, 제부도, 선재도 등의 여행지와 가까워 서해 바다여행 코스로 명망이 높다. 또 통일사, 국사봉, 목섬 등을 비롯한 영흥도 대표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어 관광 수요가 기대된다.

한편, 디플라이파크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근에서 운영되고 있다. 상세 정보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