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성재 기자
2010.04.08 09:33:09
[이데일리 이성재 기자] 서울우유는 제조일자 표기에 대한 고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내달 말일까지 `제조일자 CF 패러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UCC 공모전은 누구나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광고 패러디 영상을 통해 제조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혹은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제조일자를 주제로 본인의 끼와 열정을 담은 내용이면 꼭 광고 패러디가 아니더라도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단, 서울우유가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제조일자 TVCF를 패러디 하면 평가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제출된 공모작은 온라인 추천과 조회를 바탕으로 한 `네티즌 투표`와 창의력, 독창성, 작품 완성도 등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거쳐 수상작들을 선정,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우유는 즉석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우유 흰 우유 제품 팩의 옆면 혹은 뚜껑 등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온라인 상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제조일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수상 결과는 6월15일 서울우유 홈페이지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