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와 tvN의 두번째 협업 프로젝트, '식샤를 합시다2' 시작

by김관용 기자
2015.04.09 08:47:32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드라마 웹툰 공개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케이블TV tvN의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웹툰이 공개됐다. ‘먹방’을 소재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는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두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식샤를 합시다 2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시즌이 혼자 사는 사람들의 ‘먹방’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시즌 2는 가족과 이웃들과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확장하여 한 단계 진화된 스토리 전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진코믹스 대표 음식만화 ‘보글보글챱챱’의 첨지 작가를 통해 매주 1편씩 공개될 식샤를 합시다2 웹툰은 드라마 원작에 기반하면서 웹툰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주인공 구대영(윤두준)과 백수지(서현진)의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에피소드를 다룰 예정이다.



김창민 레진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일리있는 사랑’ 이후 tvN과 두번째로 선보이는 드라마 웹툰으로 트랜디한 소재와 원작과의 시너지를 통해 레진엔터테인먼트 트랜스미디어 전략의 또 하나의 성공 사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식샤를 합시다2 웹툰은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모바일앱 tvN go와 레진코믹스 웹사이트(www.lezhin.com) 및 모바일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식샤를 합시다 2’ 포스터 (제공=레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