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중소기업 제품 무료방송

by이학선 기자
2013.04.11 09:17:30

[이데일리 이학선 기자] GS샵은 오는 14일 오전 6시 중소기업 제품을 무료로 소개하는 ‘아이 러브(I Love) 중소기업’ 방송을 편성했다고 11일 밝혔다.

GS샵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유통센터, 한국디자인경영협회 등과 함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선정해 월 2회 방송을 내보낸다.

첫 방송되는 중소기업 제품은 ㈜아트참에서 생산하는 ‘허니버블 원샷 크리너’다. 세탁조 뒷면이나 배수구의 물때, 찌든 때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세제다.

GS샵은 ‘허니버블 원샷 크리너’의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 ‘미스터 살림왕’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문천식 씨를 진행자로 내세우기로 했다.



아트참은 2007년 설립된 회사로 현재 15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친환경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베이킹소다’가 주력 제품으로 대형마트 등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지난해 6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최숙자 아트참 대표는 “중소기업의 가장 큰 고충 중 하나가 좋은 상품을 만들어도 인지도가 낮아 유통이 어렵다는 점인데 이번에 우리상품을 알리고 판매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러브 중소기업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 상품들이 소개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연 GS샵 상무는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온 GS샵에 있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