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야외워터파크 전격 개장

by김미경 기자
2012.07.06 09:56:00

3920㎡ 규모의 워터파크&스파 구성
북극체험 `스노우파크` 동시 문열어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실내 워터파크& 스파시설로 잘 알려진 부천 웅진플레이도시가 6일 `야외워터파크`를 전격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하는 야외워터파크는 약 3920㎡(약 1200평)의 규모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공간과 다양한 종류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공간으로 구성됐다.

워터파크 공간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풀과 최고 수심을 30cm로 제한한 키즈풀, 어린이용 슬라이드와 정글짐, 워터건 등으로 꾸며졌다. 스파 공간은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과 5개의 이벤트 탕으로 구성, 정통 스파에서부터 이색 스파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올 여름에는 피부미용에 좋은 라벤더, 쟈스민, 페퍼민트, 애플민트, 로즈마리 등의 허브 스파도 마련했다.



야외워터파크 곳곳에는 각종 편의 시설과 대형 파라솔, 그늘막을 설치해 편의를 도왔으며 기존 시설과도 연결돼 있어 각 시설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한편 사계절 내내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실내스키장 내부에는 북극체험 테마 학습 공간 ‘스노우파크’가 신설된다. 대형 이글루로 꾸며진 스노우파크에서는 북극에서의 생활 모습과 대표동물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학습 할 수 있으며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 등 북극하늘에서 볼 수 있는 별자리도 만나볼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야외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개장을 통해 올 여름 이용객들에게 보다 이색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시설을 꾸준히 선봬 365일 즐거운 종합 테마파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