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단신)GS건설, CJ건설 경력 채용 外

by김유성 기자
2011.03.25 08:42:03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GS건설은 4월 6일까지 토목·건축 구매분야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이상으로 토목·건축 구매경력 4년 이상이거나 해외 구매경력 2년 이상이면 된다. 또 영어회화가 가능하고 토익스피킹 130점 이상이 돼야 한다. 서류는 채용 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CJ건설은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근무할 골프경기운영 및 프론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졸 이상의 사원·대리급 경력자면 응시 가능하다. 4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지원할 수 있다.



벽산엔지니어링은 구매, 견적, 설계, 감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플랜트분야 구매 및 견적, 탱크설계 및 시공 유경험자로 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해당 홈페이지(www.bseng.co.kr)에서 공고 확인 후 서류제출은 4월 15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접수로 할 수 있다.

울트라건설은 해외·국내설계,·회계·계발 등 각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관련 경력 1~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전산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3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ultracons.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태영건설은 상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해외견적, 국내시공, 사업관리, 자금, 영업 등이다. 원서는 29일까지 태영건설 홈페이지(www.taeyoung.com)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