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Like Magic’ MV” 코카콜라,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 론칭
by한전진 기자
2024.03.07 08:45:29
팬 이름, 얼굴 목소리 들어간 커스텀 뮤직비디오 제작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활용해 나만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AI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Like Magic은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한류 한정판 프로젝트를 위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타이틀곡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NMIXX(엔믹스)가 함께했다.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QR코드 스캔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인식시키면 나만의 3D 아바타가 완성된다.
이어 후렴구를 따라 부르면 뮤직비디오 곳곳에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의 이름과 얼굴이 등장하고, 함께 부른 후렴구가 반영된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나만의 맞춤형 Like Magic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자유롭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K팝 팬들이 최애 아티스트와 함께 ‘Like Magic’ 뮤직비디오를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이 아티스트와 하나 되는 순간을 느끼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