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랩, 롯데호텔서 4월 한 달간 보타랩 슈아멜 체험 마케팅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4.01 09:00: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리만코리아의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은 4월 한 달간 다가오는 식목일과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비건 라이프스타일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보타랩은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롯데호텔 서울과 협업해 이달 말까지 ‘호텔에서 즐기는 비건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인 ‘마이 비건 저니(My VEGAN Journey)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 최고급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며,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고객은 롯데호텔 서울에서 객실 투숙과 함께 △보타랩 슈아멜 바디 크림, 바디 스크럽 △델리카한스의 슈퍼푸드 비건 도시락 ‘베지 박스(Veggie Box)’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보타랩은 롯데호텔 서울과 협업하여 마이 비건 저니 패키지를 함께 준비했다”라며 “자연으로부터 이로움을 얻되 서로 해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공존을 추구하는 보타랩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비건 제품들을 선보이며 가치 소비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타랩과 롯데호텔 서울이 함께하는 마이 비건 저니 패키지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와 보타랩 홈페이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