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창립 39주년 기념 특별 감사전 진행
by이성웅 기자
2020.05.04 08:32:35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오는 28일까지 ‘창립 39주년 특별 감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가는 지난 1981년 압구정동에 문을 연 ‘풀무원 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으로 시작했다.
올가홀푸드 전 매장과 올가쇼핑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두 차례로 나눠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1차 행사에선 다양한 친환경 식품 기획전과 최대 55% 할인행사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창립행사는 올가가 걸어온 39년 바른먹거리 발자취를 따라 6개 주요 주제로 운영한다. 1981년 유기농 사업 시작을 기념하는 ‘유기농 농산물 기획전’에선 청정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제주 블루베리’, 유기농 ‘공주 찰토마토’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2002년 올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PB 간편식 기획전’에선 무항생제 한우로 만든 ‘올가 한우 사골곰탕·도가니탕’의 2+2 기획세트를 32% 할인하고 식육 가공품목 베스트셀러인 ‘올가 무항생제 훈제오리’를 1+1으로 증정한다.
2007년 국내 최초 동물복지 제도 도입을 기념하는 ‘안심 축산물 기획전’에서는 신선도와 맛을 한층 높인 극신선 축산물 ‘도축 후 4일째 먹는 무항생제 돼지 삼겹살’과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을 각각 20%, 30% 할인해 제공한다.
올가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 온 베스트 상품만을 모은 기획전도 열린다. 국산 발아들깨를 볶지 않고 추출해 맛과 영양을 살린 ‘발아 들깨로 만든 참기름’과 미국 농무성(USDA) 인증 유기농 노니로 만든 ‘유기농 노니 주스’ 등 오랜 시간 올가에서 사랑 받아온 대표 상품들을 최대 38%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위생 및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건강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올가 관계자는 “올가가 39년 동안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규모의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가는 앞으로도 LOHAS 프레시 마켓으로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녹색매장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