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하딘 트리오 배틀필트 세트' 출시

by김정유 기자
2018.02.07 08:40:20

사진=손오공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손오공(066910)이 설 연휴를 앞두고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와 ‘공룡메카드 채집통’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딘 트리오 배틀필드 세트는 ‘폴딩 타이니소어 배틀필드’, ‘하딘+안킬로 캡처카 세트’, ‘타이니소어 2종’과 ‘카슈터’까지 경기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딘+안킬로 캡처카 세트는 미니카 ‘하딘’과 백악기 시대의 초식공룡 ‘안킬로사우루스’를 모태로 한 미니공룡 ‘안킬로’, 보관 캡슐, 메카드 3장이 함께 포함됐다. 타이니소어 2종은 육식공룡 ‘딜로포사우루스’를 토대로 한 ‘딜로포’와 백악기 시대 초식공룡 ‘람베오사우루스’를 모델로 한 ‘람베오’다.



캡처카의 슈팅을 보조해주는 카슈터는 접으면 캡처카 보관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공식 경기장 폴딩 타이니소어 배틀필드는 휴대가 용이하다. 함께 선보인 공룡메카드 채집통은 최대 14장의 메카드와 타이니소어 보관 캡슐 16개를 한번에 보관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공룡메카드 배틀의 재미요소는 캡처카에 타이니소어를 넣는 방식과 장착된 타이니소어의 종류에 따라 슈팅 시 낙하 거리와 방향이 달라져 자신만의 슈팅 컨트롤을 통해 게임을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라며 “이 제품 하나로 가족, 친구들과 놀면서 배틀을 마스터하고, 다양한 공룡을 수집하는 재미까지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