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라운지) 자영업자들 무료 홈페이지 제작 ‘임프레소’

by강동완 기자
2007.08.16 11:28:28

무점포 소자본 맨손창업 가능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무점포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는 전국을 지역별로 나눠 자체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전국지사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매장 홍보에 반드시 필요한 전단지나 홍보물도 저렴한 가격에 제작해 준다.

지사는 동별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해당 동 내의 자영업자 홈페이지도 무료로 제작해 준다.

본사는 동별 홈페이지에 뉴스, 정보, 게임, 만화, 영화, 운세 등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고양시 덕양지사를 운영중인 이영옥(46) 씨는 “시작한지 불과 5개월째이지만 지역내 자영업자들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향후 지금보다 더 낳은 수입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프레소는 지사의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전단지 등 각종 홍보물 수주도 가능한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임프레소 이희갑 대표는 “1년 6개월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지금의 시스템을 개발했다”며 “적은 창업비용으로 수익성을 높이는 것에 주력하고자 제3, 제4의 아이템도 접목해 1석2조가 아닌 1석4조,5조의 아이템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가맹비와 교육비를 포함한 창업비용은 500만원(5개동 1지역 기준)이며, 투잡이나 여성 창업 모두 가능하다.

(문의) 02-2267-1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