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가정의 달’ CJ푸드빌 빕스, 가족 고객 대상 혜택 마련

by한전진 기자
2024.04.22 09:05:58

가족 외식 증가 수요 반영...‘스테이크 패밀리 세트’ 할인 혜택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CJ푸드빌 빕스 메뉴 (사진=CJ푸드빌)
이날부터 6월 12일까지 ‘스테이크 패밀리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 샐러드바 3인과 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테이크는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엘본’, ‘스테이크 플래터’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어린이 고객 대상 ‘나만의 봄 화관 만들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내에 실제로 착용이 가능한 ‘봄 화관’을 비치했으며 꾸미기 도구로 직접 나만의 봄 화관을 만들 수 있다.



완성된 봄 화관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1명)’, ‘빕스 어린이 샐러드바 식사권 2매(10명)’, ‘CJ외식 기프트카드 1만 원권(15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CJ푸드빌은 가정의 달에 가족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5월 1주차 방문객수는 전주 대비 141% 증가했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테이크 주문량은 16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빕스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즐거운 가족 외식을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