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TV광고로 신제품 알린다
by이승현 기자
2013.02.21 09:41:43
백산수-유준상, 강글리오커피-이범수 모델 발탁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농심(004370)은 올해 새로 출시한 ‘백두산 백산수’와 ‘강글리오커피’ 광고 모델로 국민남편 유준상과 연기파 배우 이범수를 각각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백두산 백산수 광고는 화산암반수의 깨끗함과 백두산이 주는 청정 자연의 느낌을 백두산 백산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연결했다.
또 ‘백두산 물’을 ‘장수’ 이미지와 매치해 광고카피도 ‘많이 먹고 오래오래 사세요’로 정했다.
농심은 올해부터 먹는샘물 지상파 TV광고가 가능해짐에 따라 TV광고를 통해 생수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커피에 강글리오사이드 성분을 넣은 ‘강글리오커피’도 연기파 배우 이범수를 모델로 발탁해 광고로 제작했다. ‘강글리오커피~ 예술이네~’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이범수의 진지한 연기력이 눈길을 끈다.
농심 관계자는 “세대 구분없이 사랑받고 있는 유준상, 이범수가 가지고 있는 친숙한 이미지를 제품과 함께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민남편, 국민배우로 불리는 모델들의 애칭만큼이나 두 제품 모두 국민생수, 국민커피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