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가정간편식 '순백명란' CJ오쇼핑 5차 방송

by강경래 기자
2022.05.31 09:00:0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죽염 종가’ 인산가가 홈쇼핑 방송을 통해 HMR(가정간편식) 제품 판매 확대에 나선다.

인산가(277410)는 프리미엄 HMR 제품 ‘순백명란’을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50분 CJ오쇼핑 최화정 쇼를 통해 5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인산가 측은 “순백명란을 CJ오쇼핑에서 지난해 5월 출시한 뒤 4회 연속 완판했다. 전체 판매 수량은 50만팩에 달하며, 매출은 30억원 이상을 기록 중”이라며 “인산 죽염으로 만든다는 점, 오랜 기간 장류 사업을 통해 확보한 숙성 노하우 등이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순백명란은 유해 첨가물을 배제, 인산 죽염으로 염장해 만든다. 특히 천일염 대신 죽염으로 염장 숙성해 한층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순백명란 기본 구성(11세트), 마니아 구성(22세트) 두 종류로 나눠 판매한다.

오성효 인산가 마케팅 사업부장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급 식품 구매 경향이 커진다. 이에 따라 인산가 프리미엄 HMR 역시 판매가 활발히 이뤄진다”며 “추가 방송을 요청하는 소비자 요구를 수렴해 5차 방송까지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HMR 제품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가 ‘가치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최근 인산 죽염으로 만든 죽염간장과 꽃게를 결합한 ‘죽염간장게장’을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