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13.07.07 12:38:18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CJ헬로비전(037560)이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으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자동차 경주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의 통합 마케팅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세상을 바꾸는 즐거움’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 고객 생활의 즐거움, CJ의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개발된 슬로건이다. CJ헬로비전은 슬로건을 통해 ‘헬로’ 브랜드를 더 큰 영역으로 확장하고 성장시켜, 고객 생활 전반을 더 스마트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지난 6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2013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CJ헬로비전은 레이싱을 즐기러 온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