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에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가 뜬다…협업 축제 1일 개막
by김명상 기자
2024.12.23 09:04:07
‘미라클 윈터 : 마루의 럭키 뉴 이어’ 내년 1일 오픈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 마루를 롯데월드서 만나
|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신년 축제 ‘미라클 윈터 : 마루의 럭키 뉴 이어’ |
|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신년 축제 ‘미라클 윈터 : 마루의 럭키 뉴 이어’를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3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마루는 강쥐’는 강아지 ‘마루’가 사람이 되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인기 웹툰으로, 이번 축제는 강아지 마루가 롯데월드에 행운의 편지를 배달한다는 내용으로 꾸민다.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포토존, 체험 콘텐츠, 공연, 그리고 한정 굿즈가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은 ‘마루의 행운 우체국’으로 단장하며, 맞은편 ‘더 라이트 오브 더 하트’ 에는 마루와 친구들이 어트랙션을 즐기는 모습이 연출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두 장소에서 오후 12시 30분과 4시에 캐릭터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를 따라 운행되는 ‘로티트레인’은 마루의 행운 편지를 싣고 달리는 ‘럭키 트레인’으로 변신한다. 트레인과 탑승 장소 모두 네잎클로버와 행운 편지, 그리고 마루와 친구들의 모습으로 꾸며진다.
또한, ‘마루의 행운 편지 찾기’ 콘텐츠는 QR 코드를 활용해 숨겨진 행운 편지를 찾는 재미를 제공하며, 성공 시 랜덤 모바일 배경화면을 받을 수 있다.
어드벤처의 오리지널 콘텐츠들도 등장한다.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 오후 8시의 ‘월드 오브 라이트’, 매일 오후 6시 30분에는 가든스테이지에서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 등이 열린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는 종합이용권과 다양한 마루 굿즈를 포함한 신년 패키지를 출시하며, 60여 종의 키링 및 문구류를 선보인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2025년 뱀띠 해를 기념하여 뱀띠 고객은 4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초·중·고·대학(원)생 대상 종일권 39% 할인, KT 회원 본인 및 동반 1인 45% 할인 혜택도 진행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