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팁)주거생활 토탈서비스 제공하는 카드

by조진형 기자
2006.09.04 10:01:20

LG카드, LG홈앤라이프 카드 출시

[이데일리 조진형기자] 부동산 상담수수료 할인서비스 등 주거생활 관련 편의를 제공하는 신용카드가 나왔다.

LG카드(032710)는 주택매매와 주거환경 개선 등 주거 관련 서비스에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LG홈앤라이프(Home & Life)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택매매와 관련해 부동산 온라인 정보업체인 닥터아파트에서 부동산 상담시 수수료 20% 할인, LG카드에서 지정한 서울 등 광역시에 소재한 법무사에서 부동산 소유권 등기 이전 수수료 30%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리바트 가정용 가구 구입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청호나이스 웰빙 가전 렌탈시 3, 6개월 무이자 할부, 한샘 리빙클럽 홈클리닝 5%, 실내 조경상품 15%, 명화 및 인테리어소품 렌탈비 20% 할인 등 주거환경 개선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7대 할인점 3개월 무이자 할부, 홈파티 용품 할인, 육아 및 교육 서비스 할인, 이사 할인은 물론 주택화재보험 무상 가입 등 생활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카드는 회원들의 취향에 맞춰 포인트 선호형과 부가서비스 선호형 2가지로 출시된다. 포인트 선호형은 주거생활 관련 기본 서비스 외에 이용금액의 0.3%에서 최고 8%까지 포인트가 적립되고, 부가서비스 선호형은 GS칼텍스 정유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 무이자 할부, 놀이공원, 영화 할인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카드 관계자는 "최근 주거생활 개선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관련 서비스를 카드 1장에 담았다"면서 "앞으로도 생활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제휴 업체들과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