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팔레스 칸쿤, 미주 지역 최고의 골프 리조트로 선정

by강경록 기자
2019.11.05 08:41:47

IAGTO 어워드 수상해

문팔레스 칸쿤 문 스파 앤 골프 클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문팔레스 칸쿤은 IAGTO 골프 협회에서 인정한 플래그십 호텔로 선정되었다고 4일 발표했다.

IAGTO 어워드는 IAGTO 협회 64개국 700명 이상의 골프 투어 오퍼레이터들이 골프 업계 최고를 가리는 상이다. 문팔레스 칸쿤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중앙 아메리카, 카리브해 및 남미를 포함하는 미주 지역의 2020 년 최고의 골프 리조트로 선정됐다.



문 스파 앤 골프 클럽의 골프 이사 페르난도 산도발은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최고의 골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동기부여를 해준 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문팔레스 칸쿤 리조트의 문 스파&골프클럽은 칸쿤에서 유일하게 2개의 잭 니클라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무제한 골프 라운딩과 함께 최대 1500달러(약 174만원)의 리조트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별도의 휴식 공간 및 스크린 테라스를 통해 즐거운 휴식을 선사한다.

칸쿤 최대의 올 인 클루 시브 팔레스 리조트의 대표 호텔인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문팔레스 칸쿤은 총 3000개 이상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다. 각 객실은 바다 전경과 리조트의 울창한 부지의 전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