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엘, 기업 고객 대상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 출시
by한광범 기자
2024.06.07 08:57:41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글로벌 언어 AI 기업 딥엘(DeepL)은 기업 고객 대상 신규 요금제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DeepL for Enterpris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는 딥엘의 기업용 언어 AI 플랫폼의 연장선으로 조직 전반에 AI 사용을 확대하려는 기업 고객을 위해 새롭게 설계됐다.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는 △신규 가격 정책과 패키지로 도입 장벽 완화 △기업용 용어집 등 개인화 기능 △엔터프라이즈 보안 △중앙화된 IT 조직이 있는 기업에서도 쉽게 구축 가능한 글로벌 구축, 관리 기능 등이 있다.
딥엘 포 엔터프라이즈는 딥엘 프로가 지원되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다. 딥엘은 6월 25일부터 진행되는 웨비나 시리즈 ‘실무에서의 AI(AI in Practice)’에서 신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패리-존스(David Parry-Jones) 딥엘 최고수익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딥엘의 언어 AI 솔루션은 정확성, 보안, 입증된 ROI 향상 효과로 이미 전 세계 수만 개의 조직의 신뢰를 받고 있다”며 “이번 출시는 이미 여러 비즈니스 사용 사례에 입증된 딥엘 플랫폼의 자연스러운 발전 단계”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