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20~26일 '블랙 프라이스' 전개…패션·주얼리 전면
by남궁민관 기자
2023.11.19 11:25:24
스파오·미쏘·로엠·클라비스·후아유·슈펜 등 이랜드 브랜드 총출동
나이키·어그 등 겨울 브랜드…주얼리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선봬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이랜드는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최대 규모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이랜드몰은 이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스파오, 미쏘, 로엠, 클라비스, 후아유, 슈펜 등 이랜드 대표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어그 등 겨울에 입고 신기 좋은 다양한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홈 파티 시즌을 위한 주얼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랜드몰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0원 래플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프라다, 메종마르지엘라, 아크네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상품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한정수량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원데이’, 이랜드몰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고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