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고농도 ‘콜드브루 원액 2종’ 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1.21 09:11:13

시즌 한정 '콜드브루 8종' 상시 메뉴로 재출시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더본코리아의 빽다방이 커피 원두 본연의 깊은 바디감과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원액 2종(디카페인·오리지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빽다방 ‘콜드브루 원액 2종’ 출시. (사진=더본코리아)
빽다방은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기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어남에 따라 높은 브릭스(Brix)의 고농도 콜드브루 커피 원액을 담아 소량으로도 풍부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빽다방의 ‘콜드브루 원액 2종’은 90% 이상 카페인을 제거해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커피 원두 본연의 풍미는 고스란히 살린 ‘디카페인 콜드브루 원액’과 깔끔한 콜드브루 특유의 맛과 향에 집중한 ‘오리지널 콜드브루 원액’으로 구성됐다.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300ml의 소용량 보틀 제품으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물이나 우유에 적당량 희석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또 빽다방은 매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콜드브루 시리즈 8종’도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상시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번 시즌백 메뉴는 추가금액 없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며 △숙성과정에서 탄생한 산뜻한 산미가 일품인 ‘콜드브루’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콜드브루 라떼’ △연유와 흑당의 달콤함이 각각 더해져 향긋한 조화를 이룬 ‘콜드브루 연유라떼’와 ‘콜드브루 흑당라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장시간 저온숙성하여 원두 본연의 진한 풍미를 담아낸 빽다방의 콜드브루 음료를 매장뿐만 아니라 집과 회사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