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순수견과 사용한 '백세견과 더순수' 론칭

by이윤정 기자
2022.05.09 09:00: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견과 전문 브랜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산제품 백세견과 더순수를 오는 5월 9일 오후 2시 58분 GS홈쇼핑의 GS 마이샵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오트리푸드빌리지)
2020년 2월 출시된 백세견과의 후속 모델 ‘백세견과 더순수’는 기존 백세견과의 유탕은행과 구운연자육을 제외하고 국내산 건조은행을 넣어 총 6종의 순수견과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이지컷을 적용해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고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질소포장을 했다. 또한 로스팅이 필요한 원물은 총길이 7m 길이의 터널 로스터를 통해 로스팅 하고 있으며, 기존 회전식 로스터에 비해 견과 원물의 파손을 최소화하고 각 견과마다 가장 알맞은 로스팅 온도를 찾아내 견과마다 특징에 맞는 맛을 낼 수 있도록 연구개발 했다.



아울러 무설탕, 무염, 무첨가제 3무 원칙을 준수하고 셀레늄이 풍부한 브라질넛을 포함, 호두, 아몬드, 피칸, 캐슈넛과 국내산 동결 건조은행으로 배합하여 영양밸런스에 초점을 두었다. 특히 60봉 1세트로 구성해 유통기한의 부담 없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오트리푸드빌리지 관계자는 “국내산 건조은행이 들어 있어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 간식으로 추천한다”며 “그 외에도 위드코로나 시대에 늘어나는 야외 활동 및 운동할 때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간식”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