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병묵 기자
2016.06.02 08:34:15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삼성 페이’ 이용 고객을 위한 ‘삼성 페이 이벤트몰’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삼성 페이’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삼성 페이 이벤트몰’에는 3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를 마일리지로 제공된다.
적립한 마일리지는 태블릿ㆍ웨어러블 기기ㆍ폰 액세서리 등의 삼성전자 모바일 상품을 판매하는 ‘마일리지 전용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6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마일리지 전용관’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 페이’는 지난해 8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9개월 만에 누적 결제 금액 1조원을 넘어서며 모바일 결제 시장의 절대 강자임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벤트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페이 앱과 홈페이지(www.samsung.com/sec/samsung-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페이의 사용을 활성화하고 갤럭시 S7 판매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간편한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기반으로 ‘삼성 페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