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메뉴 드시면 부활 콘서트 할인티켓 드려요!!
by강동완 기자
2009.05.28 15:33:00
가르텐비어와 함께하는 부활 25주년 기념 콘서트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 www.garten.co.kr)가 ‘가르텐비어와 함께하는 부활 25주년 기념 콘서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고객은 행운메뉴(핫 오븐치킨 또는 소이소스 바베큐윙)주문 시 부활 콘서트 할인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할인권은 스크래치 복권형태로 50%, 30%, 10%의 할인혜택이 숨겨져 있다.
행사기간은 6월 1일부터 25일까지며, 행사매장은 가르텐비어 서울·경기지역 50개 매장으로 가르텐비어 홈페이지(www.garten.co.kr)를 참고하면 된다.
홍성종 해외사업 및 마케팅부장은 “가르텐비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 2종을 행운메뉴로 선택해 고객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며 “고객님들이 행운메뉴도 드시고 부활 콘서트 깜짝할인의 행운도 덤으로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의 행운메뉴인 핫 오븐치킨은 2009년 가르텐비어 신메뉴로 매콤달콤한 양념에 땅콩으로 마무리해 고소함이 살아있는 치킨메뉴다.
소이소스 바비큐윙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달콤한 간장소스에 버무린 닭날개 요리로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다.
부활 25주년 기념 콘서트는 부활의 25주년 역사를<비와 당신의 이야기>, <사랑할수록>,<네버엔딩스토리> 등을 비롯한 부활의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회상하는 특별한 무대다. 공연은 오는 6월 27일 저녁 7시와 6월 28일 저녁 6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대극장)에서 개최된다.
한편, 가르텐비어는 최근 가맹점 190호점을 돌파하면서 대대적인 조직변경을 단행했다.
한윤교 대표는 “올해는 충북 청원군에 ㈜디즈의 제품 및 기술 연구개발이 활발히 이뤄질 ㈜디즈 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할 계획이다."라며 "제2브랜드인 치킨퐁의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함에 따라 ㈜디즈에게 있어 굉장히 의미있는 해”! 라고 소개했다.
“이에 따라 브랜드가치를 보다 업그레이드 하고, 가맹점 운영에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게 현장중심적 경영을 바탕으로 조직변경을 실시하였다”고 덧붙였다.
정종항 ㈜디즈 부사장
김종구 ㈜디즈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장
김재훈 치킨퐁사업부 본부장
홍성종 ㈜디즈 해외사업 및 마케팅부장
박영운 가르텐비어 영업부 차장
박중현 가르텐비어 영업부 차장
윤재식 치킨퐁 시설총괄 차장
강현주 가르텐비어 조리개발팀 과장
김광응 치킨퐁 영업부 과장
윤돈희 가르텐비어 조리개발팀 대리
이명주 ㈜디즈 고객지원팀 대리
김민창 가르텐비어 조리개발팀 주임
제현미 ㈜디즈 홍보팀 주임
김지연 ㈜디즈 인테리어팀 주임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