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방송에 나온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 오픈

by김현아 기자
2019.04.10 08:13:19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의 실제 착용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확인하고 구매까지
다양한 방송 협찬 상품 독점 판매
단독 할인, 기획전, 경품 행사 등 고객 혜택 강화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10BOON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구동화면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강국현)가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장을 위해 방송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10boon)을 론칭한다.

‘십분’(10boon)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실제 착용했던 제품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 스톱(One stop)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패션 정보들을 담은 패션 매거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십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10BOON 홈페이지 메인화면
‘십분’ 서비스의 전문MD들은 TV에 노출된 방송 협찬상품 중 트랜드에 맞는 제품을 선별하여 이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 결재수단과 함께 포인트 제도, 회원 등급 관리 등 이용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십분’은 협찬상품을 독점 판매할 뿐 아니라 단독 할인, 브랜드 기획전, 경품 행사를 통해 푸짐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는 프리미엄 명품치약 ‘아라크리스’, 친환경 ‘넬리 소다세제’ 단독 할인과 ‘페이우’, ‘누보텐’, ‘MEP’, ‘쥬빌레’ 등 패션 브랜드 특별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로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십분’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응원 댓글을 남겨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푹(POOQ) 6개월 이용권’ 150매, ‘하이원리조트-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10BOON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 상세 이미지(푹, 하이원리조트)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방송 플랫폼 KT스카이라이프와 방송 커머스 전문회사 티랩컨버젼스연구소가 함께 운영하는 ‘십분’ 서비스를 통해 방송 플랫폼의 가치를 제고하고 방송 관련 제조사 및 유통사와 상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서비스 정보는 ‘십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십분’ 검색)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