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자이너 고태용 2차 협업 제품 출시

by염지현 기자
2016.04.22 08:39:29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DESIGN UNITED)가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협업 제품인 ‘DU ING(디유아이엔지)’의 두번째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DU ING 컬렉션을 통해 환절기에 걸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비롯해 팬츠, 티셔츠, 여성용 브라탑 등 감각적이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 17가지를 선보인다.

브랜드 고유의 스트리트 감성은 담아내면서도 비욘드 클로젯의 화려한 그래픽과 로고,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젊은 느낌을 더했다.

DU ING 컬렉션이 처음 선보이는 여성용 브라탑은 캡이 내장되어 있어 단독 착용이 가능하다. 요가나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심플한 블랙 색상에 큼지막한 화이트 타이포그래피를 넣어 개성을 강조했다.



민소매나 브라탑에 덧입을 수 있는 메쉬 패널 티셔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망사 소재를 사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디자인해 활동성을 가미했다.

가격은 티셔츠 1만5900~2만9900원, 브라탑 1만9900원 등으로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본격적인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전문 스포츠웨어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한 세련된 애슬레저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DU ING 2차 협업 제품에는 메쉬 티셔츠, 쇼츠, 옆트임이 있는 티셔츠 등 좀 더 여성성을 가미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