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디지코 콘퍼런스 ‘디지털-X 서밋 2022’ 개최

by노재웅 기자
2022.03.22 08:42:31

‘일하는 방식의 변화’ 주제
4월14일 온라인으로 진행
KT 디지코 혁신사례 총망라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KT(030200)는 ‘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디지털기술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디지코(DIGICO) 콘퍼런스 ‘디지털-X 서밋(Digital-X Summit) 2022’를 내달 14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KT는 올해 디지털-X 서밋에서 디지털전환(DX)이 필요한 기업들에 더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AICC, 로봇, 통신DX, 안전DX 등을 핵심 내용으로 한 사업 설명과 다양한 고객 사례를 발표한다.

행사는 키노트 발표 외에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된다.

키노트에서는 신수정Enterprise부문장이 ‘기업의 성공적인 DX 추진을 위한 KT의 역할’ 발표를 통해 DX 조력자이자 파트너로서 KT의 전략과 경쟁력에 대해서 소개할 계획이다.



첫 번째 파트에서는 최준기 AI/BigData본부장이 ‘AICC의 추진현황 및 발전방향’, 박정준 기업고객본부장이 ‘AICC 기술도입 사례’를 각각 발표한다.

두 번째 파트는 이상호 AI로봇사업단장이 ‘로봇사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발표를 하고, 이어서 이길욱 기업고객담당 상무의 ‘KT로봇 사업 도입 사례’ 발표를 들을 수 있다.

이밖에 진행될 세션 정보는 KT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참가할 수 있다. 사전등록, 설문, 컨설팅 요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피텔 숙박권, 밀리의 서재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을 제공한다.

신수정 KT Enterprise부문장은 “올해 콘퍼런스에서 여러 분야의 DX 사례와 KT의 주요 사업, 기업의 DX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을 소개한다”며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기업, 벤처기업, 공공분야 등의 DX 추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