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성문재 기자
2015.03.28 10:25:23
항공권 구매 고객 추첨 미니쿠퍼·항공권 증정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국내 취항 중인 외국 항공사들이 마스터카드, 싱가포르 관광청, 매드포갈릭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공동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마스터카드와 함께 ‘미니쿠퍼 컨트리맨’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가루다항공 웹사이트에서 마스터카드를 이용해 자카르타~런던 또는 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응모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미니쿠퍼 컨트리맨(1대), 런던 항공권(2매), 싱가포르 항공권(4매), 발리 항공권(6매) 및 공식 파트너사 리버풀FC의 트레이닝 키트 공식 져지 등 경품을 증정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오는 31일까지 ‘싱가포르 어드벤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 내 자체 영상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싱가포르 여행 중 찍은 사진으로 뮤직비디오 제작 후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여행지에 대한 후기를 남긴 응모자에게는 추천을 많이 받은 순서대로 총 100명에게 셀카봉을 증정한다.
캐나다 최대 항공사인 에어캐나다는 매드포갈릭과 함께 밴쿠버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봄맞이 여행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봄맞이 여행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매드포갈릭 매장을 10회 이상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인에게 밴쿠버 왕복 항공권 2매와 2인 호텔 숙박권 (4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