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앱서 주식거래 된다…하나증권과 제휴

by임유경 기자
2023.02.16 09:00:31

별도 앱 설치 안해도 핀크앱 통해 계좌 개설부터 거래까지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핀테크 업체 핀크(대표 조현준)는 하나증권과의 제휴를 통해 핀크 앱에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는 주식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휴로 별도 증권사 앱 설치 없이 핀크 앱을 통해 계좌 개설부터 국내외 주식 및 펀드 거래, 보유 및 관심종목의 정보 확인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핀크 앱의 금융상품 탭에서 ‘증권’을 터치하면 하나증권으로 연결되며, 계좌를 개설하고 간편인증을 하면 핀크앱에서 하나증권의 주식거래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핀크는 하나증권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핀크 앱을 통해 하나증권의 계좌를 개설하면 5달러 가치의 미국주식 매수쿠폰을 증정한다. 또 국내주식 적립식 주문 10만원 이상 최소 3회 달성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핀크머니 1만원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는 국내외 주식 매수금액이 30만원을 넘는 고객 또는 3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하나증권 계좌에 입금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지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순위에 따라 핀크머니(최대 20만원)를 지급한다.

조현준 핀크 대표는 “투자에 관심이 많은 핀크 고객들이 핀크앱에서 편리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나증권과 제휴를 맺었다”며 “이를 기념해 20만원의 핀크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주식거래하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