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거단지 제주 '신화 빌라스' 눈길

by이윤정 기자
2021.08.12 09: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제주신화월드 내에 들어서는 하이소사이어티 고급 주거시설 ‘신화빌라스’의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와 럭셔리 빌라형 콘도가 특별분양 중이다.

제주 신화빌라스 전경
신화 빌라스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단지 내 스쿨버스 정류장이 있어 통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명품 주거단지인 만큼 보안도 철저하다. 외출 시 침입 경보가 울리면 제주신화월드 통합 보안실에서 즉시 전화로 확인한다. 전화 응답이 없을 경우엔 5분 내로 출동한다. 또한 각 세대에 방문한 모든 사람은 카메라로 녹화되며, 곳곳에 CCTV가 설치돼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저녁에는 제주신화월드 보안실 직원이 신화빌라스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 전체를 방범 순찰한다.

프리미엄 콘도 CA타입(전용면적 154㎡)은 천정고를 높게 설계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고, 각 침실에 붙박이장을 배치해 수납 공간이 넉넉하다.



프리미엄형 연립형 콘도 CB타입
프리미엄 콘도 CB타입(전용면적 153㎡)은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이 있어 바깥 풍경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게스트룸 2개가 복도형으로 구성돼 있어 사생활 보호가 된다.

프리미엄 콘도 CC타입(전용면적 157㎡)은 마스터 베드룸과 거실이 남향으로 설계돼 있고, 세대별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다. ‘ㄷ’자 구조의 주방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며, 3면 발코니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제주의 풍광을 집 안에서 만끽할 수 있다.

디럭스 빌라 VA타입(전용면적 228㎡)은 거실 전면에 벽난로를 설치하고 후면에는 아트워크를 배치했다. 모든 방에 붙박이장이 설계됐고, 3층 외부 테라스에는 미니 정원도 마련된다.

한편 신화빌라스 분양 상담은 카카오톡이나 상담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