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G, 꽃보다 할배 통합음성검색 광고 런칭
by김현아 기자
2013.09.17 09:31:10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이상철)가 자사 IPTV인 U+tv G 의 광고 ’꽃보다 할배’편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18일부터 온에어 한다.
꽃보다 할배 4인방을 모델로 하여 음성으로 TV 채널 전환, 인터넷 및 유튜브 검색뿐만 아니라 VOD 검색과 시청까지 할 수 있는 국내유일 IPTV 통합음성검색 ‘U+tv G voice’ 서비스를 소개한다.
‘신기하G’ 편에서는 맏형인 할아버지 이순재 씨가 가을 분위기에 맞춰 트렌치 코트를 입고 외로운 모습을 보이자, 할아버지 박근형 씨가 ‘외로운 남자를 위한 영화’를 음성으로 검색한다.
그러자 실제로 말하는 것과 같은 구어체 문장형태의 음성 검색이 가능한 통합 음성검색 서비스 ‘U+tv G voice’를 통해 영화 목록들이 화면에 펼쳐지고 이를 시청하는 할아버지 4인방의 모습이 보여진다.
‘대박이G’ 편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크레용팝의 5기통 댄스를 음성으로 검색해 화면을 보며 할아버지 4인방이 직렬 4기통 댄스를 소화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보여준다.
김다림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U+tv G의 통합음성검색 서비스를 고객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꽃보다 할배 4인방이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광고로 담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