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마이크로 사이트 14일부터 한 달간 운영

by김미경 기자
2012.03.14 09:03:59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돼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신세계 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의류 브랜드 갭은 봄을 맞아 마이크로 사이트(gapspring.co.kr)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갭(Gap)은 다양한 신상품과 함께 올 봄 트렌디 아이템인 컬러 팬츠를 볼 수 있는 이벤트 형식의 웹사이트를 이날부터 한 달 간 선보인다.

마이크로 사이트(microsite)는 대형 웹사이트의 일부로서 독립적으로 선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미니 사이트로 개별적인 목적에 맞게 독립적으로 설계돼 홈페이지처럼 별도의 웹주소를 갖는다.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100% 당첨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마이 컬러 팬츠 고르기 SNS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마음에 드는 컬러팬츠를 선택하고 코멘트를 적어 포스팅하면 추천을 많이 받는 참가자에게 푸짐한 경품이 돌아간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참가자 한 명에게는 갭 50만원 상품권을, 다음으로 추천을 많이 받은 상위 20명에게는 각각 갭의 컬러팬츠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참가자 60~100명을 추첨해 갭 티셔츠, 마린 토트백과 갭 1만원 상품권 등을 준다.

이밖에도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신세계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갭 10% 할인권`을 증정해 갭의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